안전하고 간편한 토큰 관리, 오하이 월렛입니다.
오화이 월렛은 이용자 보호의 일환으로 입출금 지원하는 모든 자산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감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023년 12월 오하이 월렛 팀에서는 지원하는 모든 자산에 대한 내부 점검을 실시하였으며, 점검 결과에 따라 아래와 같이 50종의 가상자산 입출금 지원을 종료할 예정입니다.
해당 가상자산을 보유하신 회원님들께서는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입출금 지원 종료 자산 및 사유
- 아소비모 외 49종 가상자산
: 아소비모(ABX), 에이아이크립토(AIC), 아크로폴리스(AKRO), 알파콘(ALP), 오로라(AOA), 블루콘(BLP), 블록메이슨링크(BLINK), 비트레이트(BTR), 비엑스에이(BXA), 코익(COIC), 코스모체인(COSM), 댑닷컴(DAPPT), 델리오(DLO), 도너클(DNL), 디시온(DSN), 엔도르 프로토콜(EDR), 아이즈체인(EYE), 에프엔비프로토콜(FNB), 지닥토큰 이벤트(GTTB), 구하다(GUHADA), 게임엑스코인(GXC), 헬스체이너스(HCUT), 힌트체인(HINT), 에이치알디(HRD), 아이비피(IBP), 인플루언스(INC), 코라네트워크(KNT), 리걸블록(LBK), 로아프로토콜(LOA), 리터(LTR), 모이온(MNO), 뉴클리어스(NCASH), 에이블(NFTD), 엔퍼(NPER), 프로피(PRO), 피톤(PTON), 픽션네트워크(PXL), 랭킹볼(RBG), 레코드팜(RCD), 레디(REDi), 레아프로토콜(RHEA), 링엑스(RINGX), 루트프로젝트(ROOTS), 스핀프로토콜(SPIN), 토코인(TOKO), 스토리체인(TORI), 튜다(TUDA), 바이트(VITE), 위쇼(WET), 판테온엑스(XPN)
- 오하이 월렛은 내뷰 규정에 따라 프로젝트 모니터링을 진행한 결과, 프로젝트가 실질적으로 종료되었다고 판단하였고 내부 심의 결과 이용자 보호를 위해 입출금 지원 종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 입출금 지원 종료 일정
- 입금 종료 일시 : 2024년 1월 23일(화) 16시 예정
- 출금 지원 종료 일시 : 2024년 5월 10일(금) 16시 예정
※ 본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지원 종료 과정에서 법령이나 기관의 요구 사항 및 특이 사항의 발생으로 지원 종료 기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 입출금 지원이 종료된 가상자산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 및 기술 지원이 어려울 수 있으니, 아래 유의 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 출금 지원 종료 시점 이전까지 해당 가상자산의 출금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 출금 지원 종료 시점(2024년 5월 10일 16시 이전)까지 해당 가상자산 출금이 지원되며, 해당 프로젝트의 기술적 지원(메인넷, 에어드랍)은 공지 시점부터 중단됩니다.
- 출금 지원 종료 시점까지 출금이 이뤄지지 않은 경우, 이후 출금이 기술적으로 불가능하거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입출금 지원 종료된 가상자산에 대한 자세한 문의(출금 방법, 출금처 문의 등)는 해당 가상자산의 공식 재단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오하이 월렛은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아래 오하이 월렛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메일 : cs@ohiwallet.com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 ~ 17:00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꼭 확인해주세요!
가상자산 취급 유의사항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닙니다 | |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므로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지 않습니다. |
원금손실에 유의하세요 | |
따라서 자산 가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손실위험은 투자자가 부담합니다 | |
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오하이 월렛 사용 제한 안내
오하이 월렛 비즈니스 회원 가입 계정의 경우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