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목) 오후 12:00) 현재, 입출금 재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가장 안전한 가상자산 보관 방법, 토큰뱅크입니다.
토큰뱅크 서비스 서버 변경으로 인해 입출금과 지갑 개설이 일시 중단됩니다.
중단은 2023년 1월 13일(금) 17:00 시작되며, 19일(목) 오후에 재개됩니다.
서버 변경에 따라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폴리곤(MATIC), 클레이튼(KLAY) 메인
넷 코인과 이에 기반하는 토큰들의 입금 지갑 주소가 변경됩니다.
위 네트워크 입금 주소를 발급받은 회원님들은 입출금 재개 이후 반드시 새로운 입금주소를 발급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입출금 중단 및 입금 주소 변경 안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내용
- 서버 변경 작업으로 인한 입출금 중단 및 입금 주소 변경
■ 일시
- 2023년 1월 13일(금) 17:00 ~ 19일(목) 오후 예정 / 현재(19일 오후 12시) 입출금 재개되었습니다.
■ 입금 주소 변경 대상
-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폴리곤(MATIC), 클레이튼(KLAY) 등 4개 메인넷 코인과 이에 기반하는 토큰
(ex. ERC20 - 베라시티(VRA), MATIC- 셀브(CELB) , KLAY- 갤럭시아(GXA))
[입출금 재개 후 입금 주소 변경 방법]
* 웹으로 이용할 경우: 웹으로 로그인 한 후 내지갑 → 좌측 지갑목록에서 ‘보유 자산만’ 체크 후 해당 지갑 입금 주소 생성
* 앱으로 이용할 경우: 앱으로 로그인 → 보유한 자산 ‘지갑 추가하기’를 통해 보유 자산 지갑 추가
*앱으로 로그인 할 경우 보유 지갑이 모두 사라진 상태로 보입니다. 기존 보유하신 지갑을 모두 추가해 주셔야 수량이 정상적으로 표출됩니다. 보유한 지갑 목록을 잘 모르시겠다면 웹으로 로그인 하신 후 보유 자산을 확인해 주세요.
꼭 확인해 주세요!
- 입금 주소를 반드시 새로 발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주소 입금 건은 입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새로운 주소로 입금해주세요.
- 중단 기간 동안 입금하신 디지털 자산은 재개 후 순차적으로 입금 처리됩니다.
입출금이 재개되는 대로 본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cs@tokenbank.co.kr)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꼭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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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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