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내] 고객확인 완료 후 심사진행 등 참고사항

2021.12.30

안녕하세요.

가장 안전한 디지털자산 보관 방법, 토큰뱅크입니다.


[안드로이드 앱 고객확인 진행 시 참고]

고객확인 마지막 단계인 계좌 인증(3자리 숫자 입력)까지 완료하였으나

“인증번호를 확인하고 있습니다”라는 대기문구가 표시된 후 진행되지 않는 현상


👉 고객확인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앱을 완전 종료 후 재실행해주시면 서비스 첫화면이 표시됩니다.

👉 고객확인 완료여부 확인 방법: [마이페이지 > 내 정보]에 ‘기본정보’, ‘추가정보’가 표시되면 고객확인이 완료된 것입니다.



[토큰뱅크 웹, 모바일 웹 고객확인 진행 시 참고 - 1]

신분증 사진 업로드, 계좌 인증까지 완료하신 경우


👉 웹서비스에 접속하시면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라는 팝업 메시지가 표시되며, 심사가 완료될때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토큰뱅크 준법감시부서에서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합니다. (1일 소요)

👉 심사 완료여부 확인 방법: [마이페이지 > 내정보]에 “신분증 진위확인이완료되었습니다”라고 표시됩니다.

👉 심사 전, 안드로이드 앱을 이용하시면 고객확인이 다시 진행되며, 자동 심사됩니다. (10초 소요)



[토큰뱅크 웹, 모바일 웹 고객확인 진행 시 참고 - 2]

신분증 사진 업로드를 완료하였으나 계좌 인증은 진행하지 않은 경우


👉 웹서비스에 접속하시면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라는 팝업 메시지가 표시되며, 심사가 완료될때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토큰뱅크 준법감시부서에서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지만, 계좌 미등록 사유로 심사 거부됩니다. 

👉 심사 전, 마이페이지에 접속하여 계좌 인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심사 전, 안드로이드 앱을 이용하시면 고객확인이 다시 진행되며, 자동 심사됩니다. (10초 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