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스테이킹 서비스 오픈 일정이 기능 업데이트로 인해 변경되었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함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샌드뱅크란?
샌드뱅크는 코인원 거래소와 대우증권 출신 창업자들이 만든 디지털 자산 은행 서비스입니다.
샌드뱅크에선 누구나 번거로운 절차 없이 디지털 자산을 예금하고 안정적인 이자를 받을 수 있으며,
간편하게 디지털 자산 대차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으며 이자율도 높은 디지털 자산 금융, 샌드뱅크에서 경험해 보세요.
* 샌드뱅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바로가기
[리워드 내용]
8월 11일부터 3일동안 이더리움 1차 스테이킹이 지원됩니다.
■ 진행 기간 : 8월 18일(화) 오후 3시 ~ 8월 20일(목) 오후 6시
■ 총 모집 수량 : 150 ETH
■ 보상 비율 : 연 4.5%
■ 락업 기간 : 30일
■ 락업 해제 일시* : 9월 21일 오후 18시
■ 1인 참여 수량 : 최대 10 ETH / 최소 0.01 ETH
■ 유의사항
*반드시 유의사항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토큰뱅크는 본 리워드 서비스 제공에 있어서 제 3자로 샌드뱅크 서비스를 중개합니다.2. 본 서비스 이용 시, 지급 지연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해당 책임은 샌드뱅크 측에 있습니다.
3. 본 서비스 이용 시, 샌드뱅크 서비스에 자산이 예치될 수 있도록 즉시 출금이 진행되는 점 숙지 부탁드립니다.
4. 리워드 신청 시나리오 - 토큰뱅크에 10 ETH를 보관한 경우
1) ETH 리워드 신청 시, 10 ETH 입력
2) 신청 수량만큼 출금 처리 * 따라서 보유한 ETH 수량이 0 ETH가 됩니다.
3) 락업 만기일에 신청 수량과 보상 수량이 함께 지급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꼭 확인해주세요!
가상자산 취급 유의사항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닙니다 | |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므로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지 않습니다. |
원금손실에 유의하세요 | |
따라서 자산 가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손실위험은 투자자가 부담합니다 | |
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오하이 월렛 사용 제한 안내
오하이 월렛 비즈니스 회원 가입 계정의 경우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