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큰뱅크에서 21일 이오스(EOS) 기반 'Lab Ledger' 에어드랍을 지원합니다.
각 디앱(DAPP)들이 고지한 스냅샷 일정 전까지
이오스(EOS)를 토큰뱅크 지갑으로 옮겨주시면 에어드랍 조건이 충족됩니다.
간편하게 토큰뱅크 지갑에 보관하고 다양한 에어드랍 혜택을 받으세요.
또한 이오스(EOS) 메인넷 전환에 따라 [토큰 -> 코인] 스왑을 지원합니다.
■일시
5월 21일(월) '스냅샷' 예정
■지급
스냅샷 조건 충족 시* 추후 배분
■메인넷 스왑
토큰뱅크 이오스 지갑에 예치만 하시면
메인넷 스왑에 대한 별도의 진행과정을 거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랩렛져 홈페이지
홈페이지: https://labledger.net/
에어드랍공지: https://labledger.net/airdrop/
■조건
1. 각 DAPP이 정한 스냅샷 시간까지 이오스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2. 스냅샷 기준 1시간 전까지 입금된 이오스가 에어드랍 대상입니다.
* 스냅샷이 12시일 경우, 11시까지 입금하신 이오스만 에어드랍 대상이 됩니다.
* 스냅샷이 12시일 경우, 11시 59분에 입금하신 이오스는 에어드랍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는, 트랜잭션 처리 속도에 따라 배분 유무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 안전하게 고지된 스냅샷 일정보다 최소 1시간 전까지 이오스를 옮겨주세요.
3. 각 DAPP마다 에어드랍 지급일자가 다르며 이 부분 토큰뱅크가 관여하지 않는 점 숙지바랍니다.
* 각 DAPP 별로 추후 지급을 진행하지 않는 DAPP들도 있습니다.
* 해당 에어드랍의 진행 및 배분의 의무는 각 DAPP이 가지고 있으며
토큰뱅크가 배분을 약속할 수 없음을 필히 숙지 바랍니다.
■지급 예정 DAPP 리스트
5월 21일
EOS Lab Ledger
5월 31일
KEOS
6월 2일
EVERYPEDIA
CHAINCE
POLARIS
EOS GEMS
HIREVIBE
HORUSPAY
■EOS 출금 수수료
0.3 EOS
■에어드랍 토큰 출금 수수료(*)
없습니다.
■EOS 최소 참여수량
최소 1 EOS 이상
*1 EOS 미만 입금 시 에어드랍 대상자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참여방법
1. 토큰뱅크 [내 지갑] - [미보유한 코인] - [EOS 지갑카드 생성]
2. 생성된 [EOS 지갑 주소] 복사
3. 보유한 EOS를 위의 EOS 지갑 주소로 출금
4. 토큰뱅크 EOS 지갑에 입금 완료 시 에어드랍 준비 완료
*거래소 출금 후 토큰뱅크 입금 시까지 최소 15분 소요
스냅샷에 대한 시간은 각 댑별로 명확하지 않습니다.
고지된 일자보다 하루 전에 보관해주시길 바랍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꼭 확인해주세요!
가상자산 취급 유의사항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닙니다 | |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므로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지 않습니다. |
원금손실에 유의하세요 | |
따라서 자산 가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손실위험은 투자자가 부담합니다 | |
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오하이 월렛 사용 제한 안내
오하이 월렛 비즈니스 회원 가입 계정의 경우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