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내 지갑의 자산이 보이지 않아요

2020.04.13

고객님의 소중한 자산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이기 때문에 본인 확인을 위해서 다음과 같은 확인이 필요합니다.

보유한 자산 정보 불일치 오류를 확인하기 위해 아래 내용을 cs@ohiwallet.com으로 문의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1. 휴대폰 번호를 변경한 경우 


이미 오하이월렛에 가입하신 회원님의 경우,
어플 이용하실 때 입력한 휴대폰 번호와 이전에 가입 시 입력한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때 해당 오류가 발생됩니다.



휴대폰 번호 변경 신청 접수를 해주세요

[바로가기 :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2. 휴대폰 명의자 변경 / 통신사 변경한 경우 


이미 오하이 월렛에 가입하신 회원님의 경우,
어플 이용하실 때 입력한 휴대폰 번호와 이전에 가입 시 입력한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때 해당 오류가 발생됩니다.



[해결 방법]

1. 오하이 월렛 고객센터에 메일 접수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접수 후, 담당자가 접수 완료 후 본인인증 재요청

3. 오하이 월렛 내 마이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인증 재진행

4. 서비스 이용 


[문의 메일 본문 기재사항]

* 이름

* 오하이 월렛 가입 계정(이메일)

* 변경 전 정보


* 변경 후 정보 


[첨부파일]

1) 신분증 사진 (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중 택 1)

 휴대폰 번호와 날짜를 메모하여 신분증에 붙인 후 촬영한 신분증 사진


2) 본인 사진 

메모를 붙인 신분증을 들고 있는 본인 사진


3) 통신사 이용 계약 증명서 사진


LG - 가입사실확인서 , KT - 원부증명서, SKT - 이용계약등록사항 증명서 

*해당 서류는 대리점 방문 또는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무상으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일로부터 5일 이내 발급한 서류에 한하여 승인됩니다.


4) 사용자 명의가 다른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경우

가족 명의 휴대폰 : [가족관계증명서]

회사 제공 휴대폰 : [재직 증명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