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금융의 시작, 토큰뱅크입니다.
3월 23일부터 시럽 월렛에서 진행되는 월렛스트리트 이벤트 안내드립니다.
*월렛스트리트란?
월렛스트리트는 유저의 실시간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한, 세계 최초의 가상자산 인증 소셜 플랫폼입니다.인증된 거래소 계정 1개당 건물을 1개 지을 수 있으며, 보유한 자산량에 따라 건물의 크기가 달라집니다. 매주 열리는 이벤트와 게임을 통해 최신 트렌드는 물론, 다양한 리워드를 얻어갈 수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
◼︎이벤트 대상 : 토큰뱅크 회원, 시럽 월렛 회원
◼︎이벤트 기간 : 3월 23일 오후 6시 ~ 4월 6일 오후 11시 59분
이벤트1
20만원 상당 비트코인 랜덤 지급
시럽 월렛에서 진행되는 월렛스트리트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 이벤트 내용
이벤트 1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인당 2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이 지급됩니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는 월렛스트리트 측에서 랜덤으로 선정하며, 당첨자 인원 제한이 없습니다.
*시세 기준 : 지급 시점의 20만원 상당 BTC
◼︎참여 방법
1. 시럽 월렛 -토큰뱅크 카드
2. 월렛스트리트 이벤트 참여
1) 월렛스트리트 홈페이지 접속 (바로가기)
2) 화면 왼쪽 중앙의 [바로 시작하기] 클릭
3) SNS 계정 연동
4) 화면 오른쪽 상단의 [프로필] 클릭 - 고유 ID 복사
5) 내 건물 생성
6) 시럽월렛 - 월렛스트리트 이벤트 참여 페이지 - 고유 ID 입력
3. 참여 완료
이벤트2
토큰뱅크 유저 대상 플레타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1에 참여한 회원 수가 많을수록 플레타 에어드랍이 진행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참여 인원 충족 시, 최대 2,000명 대상, 1인당 1,000 FLETA 지급이벤트가 오픈됩니다.
◼︎ 이벤트 내용
이벤트 1에 참여하여 시럽 월렛을 통해 월렛스트리트에 가입한 유저 수에 따라 플레타 에어드랍이 진행됩니다.
* 해당 이벤트는 시럽 월렛에서 이벤트1 종료 후 진행됩니다.
◼︎유의사항
1. 토큰뱅크 및 시럽 월렛의 계정 1개당 1번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2. 이벤트 당첨 확인은 ‘시럽 월렛’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이벤트2의 경우, 유저 유입 수에 따라 이벤트 내용 및 진행 여부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4. 당첨금은 토큰뱅크내 BTC 지갑, FLETA 지갑으로 지급됩니다.
◼︎시럽 월렛 이벤트 FAQ
*이벤트 참여 방법 : 바로가기
*이벤트 참여에 대해 문의가 있으시다면 월렛스트리트 커뮤니티 매니저님께 물어보세요 :)
* 월렛스트리트 공식 채널 : 바로가기
*토큰뱅크 에어드랍 소식 '에어드랍가즈아'에서도 확인하세요!
토큰뱅크에서 진행되는 에어드랍 소식은 가치있는 에어드랍을 전달하는 채널 에어드랍가즈아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에어드랍가즈아 텔레그램 : 바로가기
* 에어드랍가즈아 홈페이지 : 바로가기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꼭 확인해주세요!
가상자산 취급 유의사항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닙니다 | |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므로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지 않습니다. |
원금손실에 유의하세요 | |
따라서 자산 가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손실위험은 투자자가 부담합니다 | |
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오하이 월렛 사용 제한 안내
오하이 월렛 비즈니스 회원 가입 계정의 경우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