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큰뱅크입니다.
토큰뱅크에서 레아 프로토콜 상장 기념으로 콘텐츠 작성 및 공유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최대 30만원 상당의 RHEA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벤트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이벤트 대상 : 토큰뱅크 회원 누구나
■ 이벤트 기간 : 11월 20일(수)~ 11월 27일(수)
■ 당첨자 발표 : 추후 발표(정확한 일정 추후 공지)
■ 이벤트 경품 : 이벤트 별 상이 (아래 내용 참고)
[이벤트 1] 레아 프로토콜, 어떤 프로젝트인가?
토큰뱅크 커뮤니티에 레아 프로토콜 관련된 콘텐츠를 작성해주세요!
레아 프로토콜 프로젝트에 대해 가장 잘 설명해주신 회원님께 최대 30만원 상당의 RHEA 토큰을 드립니다.
*레아 프로토콜팀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알아보기
■ 이벤트 참여 방법
1. 토큰뱅크 로그인
2. 토큰뱅크 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에 레아 프로토콜에 관한 콘텐츠 작성
*아크로폴리스의 콘텐츠 작성 이벤트에서 1등 선정된 MAX8753님의 글 참고 하세요! 보러가기
■이벤트 경품
1등 30만원 상당 RHEA 1명
2등 20만원 상당 RHEA 1명
3등 15만원 상당 RHEA 2명
4등 10만원 상당 RHEA 3명
5등 5만원 상당 RHEA 6명
[이벤트 2] 레아 프로토콜 ‘원페이지 백서’ 공유하기
레아 프로토콜 원페이지 이미지를 선택하여 다운로드 혹은 복사를 하여 공유해주세요!
■ 이벤트 참여 방법
1. 토큰뱅크 로그인
2. 레아 프로토콜 원페이지 이벤트 이미지 다운로드 후 커뮤니티에 공유
비트맨, 코인판, 디시인사이드, 코박 등 (커뮤니티 클릭 시 바로 이동)
3. ‘접수하기'에 커뮤니티 링크 업로드 후 제출
■이벤트 경품
지급 시점에 맞춘 시세를 적용하여 8천원 상당 RHEA 지급
■유의사항
1. 토큰뱅크 계정 1개당 1번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2. 지급 시점에 맞춘 시세를 적용하여 당첨금이 지급되는 것으로 변동되었습니다.
3. 해당 토큰 가격 및 당첨 수량은 팀의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4. 토큰 출금은 상장 확정 시 지원됩니다.
5. 이벤트 당첨금의 각 회차별 원화 환산액이 5만원을 초과할 경우, 당첨 금액의 제세 공과금을 제외한 수량만 지급됩니다.
6. 비정상적, 불법적인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이벤트 운영에 방해되는 행위를 한 경우
최종 당첨에서 제외되며, 결과 발표 이후 이상 행위 적발 시 당첨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7. 이벤트 당첨금은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이후 일괄 지급됩니다. (상세 지급일정은 당첨자 발표에 재공지)
8. 이벤트 개인 정보 동의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당첨자에 제외됩니다.
9. 중복 참여 가능하며, 중복 당첨될 경우 가장 금액대가 높은 당첨금을 지급합니다.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꼭 확인해주세요!
가상자산 취급 유의사항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닙니다 | |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므로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지 않습니다. |
원금손실에 유의하세요 | |
따라서 자산 가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손실위험은 투자자가 부담합니다 | |
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오하이 월렛 사용 제한 안내
오하이 월렛 비즈니스 회원 가입 계정의 경우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