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록체인 금융의 시작, 토큰뱅크입니다.
10월 31일부터 시럽 월렛에서 진행되는 바르크 에어드랍 안내드립니다.
* 바르크 프로젝트는?
중앙집중형 O2O 서비스를 벗어나 사용자간의 P2P 기반 탈중앙형 공유경제 시스템 플랫폼입니다. 구성원 모두의 가치를 존중하며 새로운 가치 창출을 도모, 독점과 경쟁이 아닌 공유와 협력을 통한 경제 활동 시스템 구축합니다.
* 바르크 프로젝트가 더 궁금하면? 알아보기
[이벤트 내용]
■이벤트 대상 : 토큰뱅크 회원, 시럽 월렛 회원
■이벤트 기간 : 10월 31일 ~ 11월 6일
■이벤트 경품 : 총 15,000,000원 상당 바르크 토큰
(선착순 200명 + 추첨 1300명 / 1인당 1만원 상당의 VARC)
*가격 기준 : VARC 퍼블릭 세일가 기준 10,000원 상당
*3,000원 상당의 수수료 차감 후 지급될 예정입니다.
*토큰 출금 : 해당 프로젝트의 거래소 상장 일정 확인 후 상장 전 '출금'이 지원될 예정입니다.
■ 유의사항
1. 토큰뱅크 및 시럽 월렛의 계정 1개당 1번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2. 이벤트 당첨 확인은 ‘시럽 월렛’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선착순 이벤트는 에어드랍 오픈일 오후 6시 - 6시 30분까지 진행됩니다.
7시 이후 부터 에어드랍 종료일까지 참여하신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선정됩니다.
시럽 월렛 에어드랍 이벤트 FAQ
*이벤트 참여 방법 : 바로가기
*이벤트 퀴즈 풀다가 힌트를 받고 싶다면 바르크 커뮤니티 매니저님께 물어보세요 :)
* VARC 공식 채팅방 : 바로가기
*토큰뱅크 에어드랍 소식 '에어드랍가즈아'에서도 확인하세요!
토큰뱅크에서 진행되는 에어드랍 소식은 가치있는 에어드랍을 전달하는 채널 에어드랍가즈아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드랍가즈아 공식 채널]
* 에어드랍가즈아 텔레그램 : 바로가기
* 에어드랍가즈아 홈페이지 : 바로가기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꼭 확인해주세요!
가상자산 취급 유의사항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닙니다 | |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므로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지 않습니다. |
원금손실에 유의하세요 | |
따라서 자산 가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손실위험은 투자자가 부담합니다 | |
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오하이 월렛 사용 제한 안내
오하이 월렛 비즈니스 회원 가입 계정의 경우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