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큰뱅크입니다.
9월 30일부터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스테이킹 보상 시스템을 토큰뱅크에서 지원합니다.
토큰뱅크 리워드를 이용하여 보상 혜택을 받아보세요.
* 스테이킹 보상 시스템이란?
토큰을 일정 기간동안 보관할 경우, 그에 대한 보상을 지급하는 서비스입니다.
장기 투자를 원하는 투자자의 경우, 일반 지갑에 토큰을 보관하는 것보다 스테이킹 보상 시스템을 이용하여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위쇼 프로젝트란?
(바로가기)
블록체인 기반 쇼트비디오 엔터테이먼트 플랫폼으로써 1인 미디어 방송 플랫폼이 갖고 있던 문제점
(중개 수수료, 불합리한 수익 분배 구조)을 해결하기 위해 시작된 프로젝트입니다. 누구나 위쇼 플랫폼 내에선 자유롭게 콘텐츠 생성, 커뮤니케이션, 정보 공유 등을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콘텐츠를 활용하여 수익도 창출할 수 있습니다.
■ 내용
토큰뱅크에 WET을 보관한 회원이 ‘스테이킹 보상 시스템’을 이용한 경우, 신청 상품에 따라 보상 수익 지급
■ 신청 방법
토큰뱅크 로그인 > [투자/시세] - 위쇼 검색 > 위쇼 클릭 > 신청하기
■ 세부 내용
이벤트 기간 내에 위쇼를 스테이킹 하신 분들에게 추가 보상 수익금 지급
1) 이벤트 대상
9월 30일 - 10월 14일 이내 ‘위쇼’ 스테이킹 보상 서비스를 이용한 토큰뱅크 회원님
2) 추가 보상률
* 추가 보상은 신청 후 첫 1개월만 적용됩니다.
■유의 사항
1. 보상 수익률 기준은 30일입니다.
2. 특별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에게 지급되는 보상 수익금은 1개월만 적용됩니다.
3. 중도 해지할 경우, 보상 스테이킹한 기간동안에 발생한 보상 수익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또한 신청 원수량에서 수수료 10% 차감 후 영업일 기준 5일 뒤 지급됩니다.
4. 해지 신청 후 해지 신청 ‘취소’는 불가합니다.
5. 1회 참여 후 추가 참여는 불가합니다.
(해당 부분은 곧 추가 신청가능하도록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6. 스테이킹된 WET(원수량)은 만료일(신청할때의 시간 시점)에 해제됩니다.
7. 보상 수익금은 만료일 오후 4시에 지급됩니다.
단, 신청한 시점이 신청일 오후 4시 이후라면 보상 수익금은 다음날 오후 4시에 지급됩니다.
예시)
Case1 1) 10월 6일(일) 오전 11시에 90일 골드 패키지 신청
2) 1월 3일(토) 만료
3) 1월 3일 오전 11시 원수량 스테이킹 해제
4) 1월 3일 오후 4시 보상 수익금 지급
Case2 1) 10월 6일(일) 오후 5시에 90일 골드 패키지 신청
2) 1월 3일(토) 만료
3) 1월 3일 오후 5시 원수량 스테이킹 해제
4) 1월 4일 오후 4시 보상 수익금 지급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꼭 확인해주세요!
가상자산 취급 유의사항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닙니다 | |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므로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지 않습니다. |
원금손실에 유의하세요 | |
따라서 자산 가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손실위험은 투자자가 부담합니다 | |
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오하이 월렛 사용 제한 안내
오하이 월렛 비즈니스 회원 가입 계정의 경우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