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금융의 시작, 토큰뱅크입니다.
EOS REX 청약 안내드립니다.
반드시 아래에 나와 있는 내용들을 자세히 읽으신 후 EOS REX 청약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변동사항
18차부터는 기존 1주일 간격에서 2주 간격으로 변동되었습니다.
◼︎EOS REX 청약 신청 기간
18차 9월 30일 - 10월 7일 오후 1시 30분까지
19차 10월 8일 - 10월 15일 오후 1시 30분까지
20차 10월 16일 - 10월 22일 오후 1시 30분까지
◼︎청약 신청 수량
최소 100 EOS 부터 청약 신청 가능 (정수만 지원)
◼︎락업 기간
청약 신청 시점 - 상환 시점까지
◼︎구매 시점 (EOS → REX)
18차 10월 7일
19차 10월 15일
20차 10월 22일
*각 구매 시점 오후 1시 30분 이후, 당일 오후 5시 이전까지 구매
◼︎상환 시점 (REX → EOS)
18차 10월 21일
19차 10월 29일
20차 11월 5일
* 당일 오후 5시 이전까지 상환
◼︎REX 교환 비율
EOS 내부 시스템 상, EOS를 REX로 변환하는 시점에 교환 비율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변환 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수익
상환 시점에 상응하는 EOS와 일정 수익이 토큰뱅크 회원님의 EOS 지갑으로 지급됩니다
◼︎주의사항
1. EOS REX는 해당 회차의 청약 신청 기간 종료 후 이오스 렉스 지갑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락업 기간 내에는 청약 신청한 EOS 출금이 불가합니다.
(락업 기간 : 청약 신청 시점 - 상환 시점까지)
3. 락업 기간 내에는 청약 신청 취소가 불가합니다.
4. EOS REX 신청가능한 수량은 EOS 100개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5. 수익을 포함한 EOS 수량은 소수점 4번째 자리까지 지원합니다.
(소수점 5번째 자리 이하는 버림 처리됩니다.)
6. EOS REX에 관하여 충분한 이해와 내용을 숙지하신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7. EOS REX를 신청하는 분들은 EOS 에어드랍과 같은 에어드랍 지원이 불가합니다.
단, 팀의 정책에 따라 지원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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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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