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큰뱅크입니다.
지난달 토큰뱅크에서 판매를 진행한 에이블(ABLE)프로젝트
정책 변경에 대한 내용 공지 전달드립니다.
#1 ABLE 1:10 액면 분할
ABLE 프로젝트는 탈중앙화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으로
더 큰 발돋움을 위해 더 넓은 시장과 많은 유저들의 네트워크 효과를
기반으로 이번 액면 분할을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ABLE 액면 분할 비율은 1:10입니다.
토큰뱅크를 통해 구매하신 회원님들도 모두 ABLE의 액면 분할 정책이 적용됩니다.
10,000ABLE 보유상태라면 100,000ABLE로 변경이 진행됩니다.
이외 자세한 내용은 Appendix부분의 ABLE 액면분할 FAQ 문서 참고 부탁드립니다.
관련 내용은 ABLE 프로젝트의 공식 백서에도 내용이 추가/변경되었습니다. (페이지20)
#2 ABLE 1:10 액면 분할
향후 ABLE 토큰세일은 퍼블릭 세일 1차, 2차, 3차와
글로벌 ICO 1차, 2차를 합쳐, 총 5라운드로 구성됩니다.
전체 하드캡은 25,000ETH ~ 30,000ETH로 계획 중에 있습니다.
할인율은 글로벌 2차 ICO 대비 원화 가격 기준으로 산정이 됩니다.
할인율 수치
퍼블릭 세일: 1차 17%
퍼블릭 세일: 2차 13%
퍼블릭 세일: 3차 8.7%
글로벌 ICO: 1차 4.3%
이더리움 당 ABLE 교환 비율은 각 라운드별 이더리움 시세와 에이블 원화 가격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Appendix ) ABLE 액면 분할 FAQ
Q) 토큰뱅크에서 에이블을 구매한 사람은 액면분할을 적용 받나요?
A) 토큰뱅크 에이블 지갑으로 액면 분할이 적용됩니다. 예로 들어, 기존 40,000ABLE을 토큰뱅크에 지갑에 보유하고 계신 상태면 400,000ABLE로 보유 토큰 수가 증가합니다.
Q) 에어드랍 및 바운티 이벤트로 받은 ABLE도 액면 분할 적용을 받나요?
A) 에어드랍 및 바운티 이벤트로 받은 ABLE도 동일하게 액면 분할을 적용받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에어드랍 및 바운티 페이지를 통해 반영될 계획입니다.
<적용 이벤트>
- 에이블 에어드랍 이벤트 (에이블팀)
- 에이블 백서퀴즈 이벤트 (토큰뱅크)
해당 내용은 ABLE 프로젝트 공지 사항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꼭 확인해주세요!
가상자산 취급 유의사항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닙니다 | |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므로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지 않습니다. |
원금손실에 유의하세요 | |
따라서 자산 가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손실위험은 투자자가 부담합니다 | |
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오하이 월렛 사용 제한 안내
오하이 월렛 비즈니스 회원 가입 계정의 경우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