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금융의 시작. 토큰뱅크입니다.
토큰뱅크 회원님들께 최대 90%까지의 보너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사전 예약 신청 후 얼리버드 세일에 참여하신 분들에게 추가 10% 보너스 혜택이 제공됩니다.
사전예약 신청자 중 가장 많이 플레타를 구입한 TOP 3를 선정하여
추가 보너스 혜택 (최대 90% 보너스)을 제공합니다.
* 사전 예약이 진행될 ‘플레타’는 분산 응용 프로그램(DApps)의 독립성 및 확장성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블록체인 네트워크입니다.
토큰뱅크에서만 받으실 수 있는 혜택들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사전 예약 안내]
■ 사전 예약 기간 : 4월 30일 오후 9시 - 5월 3일 오전 9시까지 사전 예약 신청
■ 사전 예약 방법: 1) 사전 예약 신청하기 버튼 누르기
2) 신청서에 토큰뱅크 아이디 & 참여 예상 금액을 적은 후 제출하기
■ 사전 예약 혜택 : 사전 예약 보너스 10% 제공
(기존 보너스 50% + 추가 보너스 10 % = 총 60% 제공)
[ 추가 보너스 혜택 안내]
■ 1등 (총 90% 보너스 제공)
기본 50% 보너스 제공 + 사전예약 10% 추가 보너스 제공 + MVIP 30% 추가 보너스 제공
■ 2등 (총 80% 보너스 제공)
기본 50% 보너스 제공 + 사전예약 10% 추가 보너스 제공 + VIP 20% 추가 보너스 제공
■ 3등 (총 70% 보너스 제공)
기본 50% 보너스 제공 + 사전예약 10% 추가 보너스 제공 + Platinum 10% 추가 보너스 제공
* 이벤트 유의사항
1. 보너스는 투자 금액을 기준으로 산정되어 제공됩니다.
2. 1인당 1계정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3. 보너스에 대해선 락업이 설정되며 토큰 분배일로부터 3/6/9/12 개월마다 25%씩 락업이
해제됩니다.
4. 사전 예약 보너스와 추가 보너스는 사전 예약 후 실제 세일에 참여하신 분들에 한해서 보너스가
지급됩니다.
5. 사전 예약 신청서에 작성한 예상 수량과 실제 참여 수량이 일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꼭 확인해주세요!
가상자산 취급 유의사항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닙니다 | |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므로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지 않습니다. |
원금손실에 유의하세요 | |
따라서 자산 가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손실위험은 투자자가 부담합니다 | |
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오하이 월렛 사용 제한 안내
오하이 월렛 비즈니스 회원 가입 계정의 경우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