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토큰뱅크 회원님들께 말씀드립니다. 금일 에이블 이벤트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부분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에이블에서 기획된 이벤트였으나 저희가 세심하게 이벤트를 체크하지 못한 점, 또 저희가 추구하던 가치에 반하는 방향으로 고객님께 전달된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약속드리겠습니다. . 정보의 제공의 차별이 있는 이벤트는 진행하지 않겠습니다. . 투자금액의 차이로 구분되는 이벤트는 받지도 제공하지도 않겠습니다. 토큰뱅크는 언제나 블록체인 팀들의 개발 진행 상황과 기술의 구현가능성을 세밀하게 검토하여 신뢰할 수 있는 블록체인을 선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것은 저희가 가지고 있는 소명의식이기도 합니다. 오늘 일을 거울 삼아 더 나은 토큰뱅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8년 3월 27일 토큰뱅크팀 드림) -------------------------------------------------------------------------------------------------------- 안녕하세요. 토큰뱅크입니다. 3월 27일 진행되는 에이블(ABLE) VIP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기간: 토큰 판매 기간 참여 *방법: ALBE 토큰 구매 30ETH 이상 *대상: 토큰뱅크 회원 *혜택: 30ETH 이상 참여 시, ABLE VIP채팅방에 초대가 됩니다. - 2Q 1회 이상 별도의 VIP모임(대표 및 개발진 참여) - 투자 및 사항에 관한 전문교육과 토큰 - ALBE 개발팀이 우선적으로 개발 사항 실시간 공유 - ALBE CEO가 Block Chain 시장에 대한 조언 - 가장 빠른 ABLE 소식 전달 - 지속적인 혜택, 추가 예정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꼭 확인해주세요!
가상자산 취급 유의사항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닙니다 | |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므로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지 않습니다. |
원금손실에 유의하세요 | |
따라서 자산 가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손실위험은 투자자가 부담합니다 | |
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오하이 월렛 사용 제한 안내
오하이 월렛 비즈니스 회원 가입 계정의 경우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