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금융의 시작, 토큰뱅크입니다.
2019년 1월 12일부터(KST 기준) 진행 예정인
이더리움 하드포크 에어드랍을 지원합니다.
토큰뱅크에서는 회원분들의 쉬운 참여를 위해 이더리움 에어드랍을 지원합니다.
에어드랍 참여를 위해 마이이더월렛을 생성하고 등록하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간편하게 이더리움 에어드랍을 받으세요.
1) 이더리움 하드포크 에어드랍 일정
■ 1월 12일 (한국 시간 오전 5시) - 해외시간 : [1월 11일 GMT 20:00]
- 이더리움 클래식 비전 하드포크 (ETCV)
- 비율 : 1ETH : 3ETCV
- 입금 및 보관 시간 : 1월 12일 오전 3시 - 오전 10시까지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스냅샷 완료 공지가 나올 때까지 출금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1월 12일 오전 9시 - 1월 13일 오전 9시 (시간 미정) - 해외시간 : [1월 12일 시간 미정]
- 이더리움 노아 하드포크 (ETN)
- 비율 : 1ETH : 1ETN
- 입금 및 보관 시간 : 1월 12일 오전 8시 - 1월 13일 오전 9시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스냅샷 완료 공지가 나올 때까지 출금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2) 이더리움 하드포크 일정
- 이더리움 콘스탄티노플 하드포크 : 지원
- 예상시간 : 1월 14일 오전 9시 - 1월 19일 오전 9시 : [ #7080000 Block에서 포크 진행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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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어드랍 참여 방법
1. 토큰뱅크 [내 지갑] - [미보유한 코인] - [ETH 지갑카드 생성]
2. 생성된 [ETH 지갑 주소] 복사
3. 보유한 ETH를 위의 ETH 지갑 주소로 출금
4. 토큰뱅크 ETH 지갑에 입금 완료 시 에어드랍 준비 완료
*거래소 출금 후 토큰뱅크 입금 시까지 최소 15분 소요
*토큰뱅크 입출금 가이드라인 : 바로가기
■ 에어드랍 지급 일정
이더리움 하드포크 종료 후 배분 예정
■ 이더리움 최소 참여 수량
최소 1ETH 이상
*거래소에서 보낼 시 수수료 제외 최초 '1ETH'로 토큰뱅크 지갑 잔고에 있어야 합니다.
*1ETH 미만 입금 시 에어드랍 대상자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하드포크 토큰 출금 수수료
한화 3천원 상당의 출금 수수료 해당 토큰으로 차감 예정
*ERC-20 토큰이기 때문에 출금 시 GAS비가 발생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토큰뱅크의 추가 혜택
이더리움을 보관하시고 스냅샷 전에 ICO를 참여하셔도 보관하신 이더리움의 에어드랍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 유의사항
- 스냅샷 기점 이전까지 입금된 이더리움이 에어드랍 대상입니다.
- 본 프로젝트의 에어드랍이 플랫폼 회원 자산 안전에 리스크를 가져 올 경우에는 에어드랍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본 에어드랍은 각 팀별로 스냅샷 일정이 다르며 이 부분은 토큰뱅크에서 관여하지 않는 점 숙지바랍니다.
- 해당 에어드랍 진행 및 분배의 의무는 에어드랍 팀별로 가지고 있으며 토큰뱅크가 배분을 약속할 수 없음을 필히 숙지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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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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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cs@ohiwall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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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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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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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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