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큰뱅크입니다.
지난 12월 13일 안내드린 이오스포스(EOSC) 지급 안내드립니다.
(스냅샷 안내 공지 : https://tokenbank.co.kr/notice/375)
■이오스포스(EOSC) 에어드랍 일정
*지급 일자 : 2018년 12월 28일(금) 오후 4시
*출금 일자 : 2018년 12월 28일(금) 오후 6시
*지급 비율 : 1EOS : 1EOSC
*출금 수수료 : 0.02EOSC (사이트체인 프로젝트별 자체적인 정책으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 이오스포스(EOSC) 토큰 특징
1.사이드체인 프로젝트
2.거래소 상장 상태 (비트포렉스 : 바로가기)
이오스포스(EOSC)는 사이드체인 프로젝트 중 단독으로 토큰뱅크만 지원합니다.
현재 이오스포스는 비트포렉스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어 바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에어드랍 혜택을 제공하는 토큰뱅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토큰 지급 확인 방법]
1. 토큰뱅크 로그인
2. 내지갑 들어가기
3. 지급된 EOSC 카드 확인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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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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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cs@ohiwall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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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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