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후기 올리고 투자지원금(GT) 받자!
투자지원금으로 ICO 투자한 후기를 공유하고
최대 투자지원금(50,000GT) 받으세요!
대상
토큰뱅크 투자지원금(GT)으로 FNB 프로토콜 프리세일에 참여한 모든 회원
이벤트 경품
베스트 후기 : 50,000GT (3명)
후기 추첨 : 10,000GT (10명)
*50,000GT의 경우 실제 투자지원금 후기 및 장단점, 개선사항등
다양한 인사이트를 작성해주신 회원님을 선별하여 지급할 예정입니다.
기간
참여기간 : 2018년 12월 13일 ~ 12월 15일까지
당첨자 발표 : 2018년 12월 16일 오후 중 발표 및 개별안내
[참여방법] - 투자지원금 후기 이벤트 참여방법과 유의사항을 읽어보시고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1. 나의 FNB 투자 내역 캡쳐하기
(내 지갑에서 투자한 FNB 카드 수량 및 정보 캡쳐)
2.후기 작성 후 커뮤니티에 공유하기
커뮤니티 : 페이스북 / 네이버블로그 / 스팀잇 / 미디움 / 코박 / 코인판 / 비트맨
(7개의 채널에서 최소 1곳을 선택하여 작성하면 됩니다)
*투자 후기 필수 입력요소
1.캡쳐한 투자내역(내 지갑) 이미지
2.투자지원금 후기 내용 (장단점, 개선사항 또는 인사이트)
3.필수 해쉬태그 (#토큰뱅크 #GT #투자후기)
3. 후기 내용 제출하기
후기 작성을 끝냈다면 이벤트 제출하기 클릭!
[베스트 후기 당첨이 높아지는 좋은 후기 작성 TIP]
*자세하고 정성스러운 내용 작성
*토큰뱅크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후기
-실제로 투자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커뮤니티에 후기를 올리지 않은 경우
-투자후기 필수 입력요소를 누락하였을 경우
-토큰뱅크 회원이 아니거나 정확한 회원가입 정보(이메일)로 응모하지 않은 경우
-게시글이 전체 공개가 아닌경우 (페이스북)
-중복된 개인정보 혹은 후기내용으로 여러번 응모했을 경우
-후기인증 URL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
-당첨자 발표시점에 후기인증 글이 삭제되어 있거나 전체공개가 아닌경우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꼭 확인해주세요!
가상자산 취급 유의사항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닙니다 | |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므로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지 않습니다. |
원금손실에 유의하세요 | |
따라서 자산 가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손실위험은 투자자가 부담합니다 | |
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오하이 월렛 사용 제한 안내
오하이 월렛 비즈니스 회원 가입 계정의 경우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