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보너스 받으려면
지금이닥
올 한 해 암호화폐 시장에 토큰뱅크와 함께한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토닥토닥(토뱅지닥x2)
새해가 시작되기 전 토큰뱅크와 지닥 거래소가 주는
연말 보너스 총 300,000,000GT 놓치지 마세요!
연말 보너스 혜택! 지금 바로 받아보세요!
2가지 이벤트 참여 시 투자 지원금 제공 (최대 10,000GT)
이벤트 대상 : 토큰뱅크 회원 (신규 회원도 참여 가능)
이벤트 경품 : 총 300,000,000 GT (1인당 최대 10,000GT)
이벤트 기간 : 12월 7일(금) 오후 2시 30분 ~ 12월 17일(월) 오후 12시
[유의사항]
이벤트로 지급되는 GT는 이벤트 기간 내에 1GT=1KRW로 활용할 수 있는 가치와
사용 방법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상장 전인 GT와 구분하기 위해 ‘GT_TB’로 토큰뱅크 지갑에
표기되며, 추후 GT로 1:1 스왑 기회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해당 가치는 토큰뱅크 이벤트 기간 동안
부여하는 이벤트적인 가치로 추후 상장 가치와 무관합니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출금자에 한해서 GDAC으로 이전 예정
-이벤트 기간 내 이전하지 않을 시 지갑에 표시되고 있던 ‘GT_TB’는 일괄 소멸 예정
[이벤트 1]
토큰뱅크 회원이면 투자지원금 100% 지원!
혹시 신규 회원이신가요? 지금 바로 가입하고 ‘5000GT' 받으세요!
토큰뱅크 회원이면 '내 지갑' 확인해보세요! 입금되어있습니다:)
(투자지원금(GT)은 토큰뱅크에서 진행되는 ICO 프로젝트에 직접 투자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경품 : 1인당 5000GT
이벤트 기간 : 12월 7일(금) 오후 2시 30분 ~ 12월 17일(월) 오후 12시까지
경품 지급 : 12월 13일 오후 1시 이후 지급
[참여 방법]
1. 이벤트 기간 내에 회원가입하기 - (가입하러가기 : "클릭")
2.가입하셨다면 '내 지갑'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5000GT는 로그인 후 '내 지갑'에서 바로 확인 가능)
[이벤트 FAQ]
Q. 투자지원금(GT) 어디에 사용 가능하나요?
A. 토큰뱅크에서 진행되는 ICO 프로젝트에 직접 투자할 수 있습니다!
다음 주 예정 ICO 팀 : 바로가기
Q. 기존 회원들은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한가요?
A. 회원님 ‘내 지갑' 확인해보시면 입금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2]
내 생애 첫 콜드월렛 사용해보기!
(입금 / 자산 보관 시 100% 5000GT 지급)
*토큰뱅크가 사용하는 지갑 종류는? 더 보기
토큰뱅크에 암호화폐 보관하고 ‘투자지원금' 또 받자!
(이벤트 기간 내에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오스 중 입금 보관 시 5000GT 지급)
이벤트 경품 : 1인당 5000GT
이벤트 기간 : 12월 7일(금) 오후 2시 30분 ~ 12월 17일(월) 오후 12시까지
입금 확인 스냅샷 : 12월 13일 오후 12시 (이후 입금 시 참여 불가)
경품 지급 : 12월 13일 오후 1시 이후 지급 예정
[참여 방법]
1.토큰뱅크 '내 지갑' 클릭
2.암호화폐 카드 클릭 후 카드 생성(비트코인/이더리움/이오스) (자세히 알아보기)
3.암호화폐 (이더리움/이오스) 입금하기 (입금 방법 가이드라인)
4.스냅샷 시간 이후 13일 오후 1시에 ‘내 지갑' 확인하기!
*주목! 스냅샷 시간 (12월 13일 오후 12시 전까지) 내에 입금을 해야합니다!
*입금 이력이 스냅샷 시간 전에만 있으면 완료!
이벤트 FAQ
Q. 암호화폐 입금은 언제까지 하면 되나요?
A. 스냅샷 시간 이전에 암호화폐를 입금하면 됩니다! (스냅샷 이후에 입금 시 대상 제외)
Q. 암호화폐 입금 수량은 상관 없는 건가요?
A. 네! 상관없습니다! 토큰뱅크에서 입금이 가능한 기축 암호화폐(비트코인,이더리움,이오스)
3가지 중 골라 입금만 하시면 됩니다. 수량은 상관없이 ‘입금'만 하시면 참여 대상 :)
*그리고 타 알트코인( ERC20 암호화폐)으로는 참여가 불가합니다! 꼭 유의해주세요!
Q. 5000GT는언제 들어오나요?
A. 스냅샷 시간 이후에 ‘내 지갑'에 GT_TB가 입금됩니다.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꼭 확인해주세요!
가상자산 취급 유의사항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닙니다 | |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므로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지 않습니다. |
원금손실에 유의하세요 | |
따라서 자산 가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손실위험은 투자자가 부담합니다 | |
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오하이 월렛 사용 제한 안내
오하이 월렛 비즈니스 회원 가입 계정의 경우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