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26일부터 토큰뱅크 홈페이지에서
FNB 프로토콜 프리세일이 시작됩니다.
FNB 프로토콜은 국내 최대 규모 프랜차이즈 창업 플랫폼 #나도 사장님과의 핵심 파트너이며
블록체인 기반 프랜차이즈 토큰 생태계를 만들어갑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백서를 확인해 주세요.
■ 세일단계
: 1차 프리세일
■ 판매일정
: 기간 11월 26일 ~ 12월 2일
: 시작일 11월 26일 (월) 오후 01시 30분
: 종료일 12월 2일 (일) 오후 11시 59분
■ 세일 하드캡
: 300ETH
■ 참여 가능 코인
: ETH, EOS
FNB 프로토콜은 이더리움(ETH) 및 이오스(EOS)로 구입 가능합니다.
■교환비율 : 1FNB 당 20원 (빗썸 원화 마켓 11시 30분 기준)
*1ETH : 8,400 FNB
(7000 + 보너스 20% 1400= 8,400)
*1EOS : 240 FNB
(200 + 보너스 20% 40= 240)
(ETH: 올림/EOS: 반올림 / 토큰 비율 올림/반올림으로 처리되어 반영되었습니다)
■ 보너스비율
: 20%
■ 락업정책
: 보너스수량 - 거래소 상장 후 60일 락업 (거래소 상장 후 60일이 지난 일자에 락업 해제)
*보너스 수량 락업 해제일은 거래소 상장 이후 안내 예정
■ 개인캡
ETH
: 최소 0.5ETH / 최대 : 100ETH
EOS
: 최소 10EOS / 최대 : 5,000EOS
[FNB 프로토콜 구매 방법]
1. 토큰뱅크 회원가입 (가이드 보러가기)
2. 거래소 혹은 개인지갑에 보관 중인 이더리움(ETH) 또는 이오스(EOS) 토큰뱅크 입금
3. 구매 화면에서 이더리움(ETH) 또는 이오스(EOS) 지불하여 FNB 토큰 구매
4. 구매 시, 내 지갑에 FNB 토큰 지급
숙지사항
※ 토큰뱅크에서 구매 시 KYC 절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출금 시 최초 1번 KYC 진행)
※ FNB 프로토콜 출금은 상장 시 지원합니다.
FNB 프로토콜 백서 정보
한글 백서 : 바로가기
영문 백서 : 바로가기
비즈니스 모델 (한글) : 바로가기
비즈니스 모델 (영문) : 바로가기
FNB 프로토콜 채널
홈페이지 : https://fnbprotocol.io/fnb/
텔레그램 : https://t.me/FnbprotocolOfficial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Fnb-Protocol-273744986679291/
플러스친구 : https://pf.kakao.com/_HZGKj
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gqQIfd3
트위터 : https://twitter.com/fnbprotocol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꼭 확인해주세요!
가상자산 취급 유의사항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닙니다 | |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므로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지 않습니다. |
원금손실에 유의하세요 | |
따라서 자산 가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손실위험은 투자자가 부담합니다 | |
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오하이 월렛 사용 제한 안내
오하이 월렛 비즈니스 회원 가입 계정의 경우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