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큰뱅크입니다.
토큰뱅크는 WESHOW팀의 WE 토큰 통합에 대한 공식 발표에 따라
위토큰(WE) 보유자에게 위쇼토큰(WE Show Token, WET)으로의 스왑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WESHOW는 2018년 5월 정식으로 거래소에 첫 상장되었고,
이 후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많은 성장을 해왔습니다.
WESHOW팀은 WE token의 글로벌 거래 활성화를 위해 전략투자기관,
기타 협력파트너들과 여러 차례의 회의를 통해 현재 거래소에 있는 WE token을
통합하는 업그레이드 되는 동시에 We Show Token(WET)로 변경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WESHOW가 더 많은 전략 파트너를 맺고 국제거래소에 상장되는데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WESHOW는 2018년 10월 15일부터 이동과 교체가 진행될 것이며
상세 절차는 아래 내용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WE Token수량은 모두 통합되는 동시에 We Show Token(WET)으로 변경됩니다.
이에 따른 소각이나 금액 변경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기본정보
새로운 Token심볼:WET
토큰유형:ERC20
발행총량:12.5억
통합비율:40 : 1
■ 토큰분배 계획
50% 기존 발행량 250억 -> 6.25억
30% 기존기금회 150억-> 3.75억
10% 기존 생태계 50억-> 1.25억
5% 기존 창설팀 25억-> 6천250만
5% 기존 커뮤니티 25억 -> 6천250만
■ 진행일정
스냅샷 시간
: 2018.10.16(화) 00:00 (한국시간) 예정
거래 및 입출금 중지 시간
: 2018.10.15(월) 17:00 (한국시간) 부터
■ 지급 및 향후 일정
토큰뱅크 계정에 WE를 보유하고 계신 회원님의 잔고 측정
스냅샷 시점의 WE 잔고에 대해 40:1 비율로 WET 지급 예정
통합 비율 상세 : 40 WE 당 1 WET 으로 지급되며, 소수점 단위는 올림으로 처리
(예 : 100.1 -> 101로 지급)
WET 입/출금지갑 오픈은 스왑 및 분배 완료 시점에 공지를 통해 안내
WET 지급 후 WE는 회수 및 거래 지원 중단 예정
■ 절차안내
1. 2018년 10월 15일 토큰뱅크(Tokenbank), 코인레일(Coinrail), 캐셔레스트(Cashirest), 에서 입출금이 정지됩니다.
2. 2018년 10월 16일 00:00시에 스냅샷이 진행됩니다.
3. We Show Token(WET)은 40:1 비율에 따라 해당 지갑으로 분배가 진행됩니다.
4. 2018년 10월 16일 분배를 시작하여 해당 지갑 주소로We Show Token(WET)이 지급됩니다. 분배 작업은 24시간 이내로 완료됩니다.
5. 2018년 10월 17일부터 거래가 재개될 예정입니다.
6. 통합 후, 소수점 단위 가격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으며 모든 소수점 가격은 올림으로 처리됩니다.
예: 통합 후 가격이 100.1 WET일 경우, 101 WET으로 지급 (지급 기준 : 40WE 보유 => 1WET 지급)
■ 기타사항
*기타 상세 시간 안내는 거래소 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기존 토큰을 활용한 장외거래로 발생되는 피해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WESHOW 공식 홈페이지 내용을 참조 바랍니다.
■ 유의사항
원활한 잔고측정 및 안정적인 토큰 스왑을 위하여 위 지정된 시간부터 입출금 및 거래가 제한됩니다.
WE Token(WE)을 개인지갑(마이이더월렛, 메타마스크, 아임토큰 등)에 보관하고 계신 분들은
10월 17일, We show token(WET)이 새롭게 지급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 개인지갑이 아닌 토큰뱅크(Tokenbank), 코인레일(Coinrail), 캐셔레스트(Cashirest) 에
보관중인 분들은 We Show token(WET)이 자동으로 교환되어 지급됩니다.
단, 교환 비율은 40:1이며 소수점 가격 단위는 더 이상 적용되지 않고
올림으로 처리되어 지급해드립니다.
예: 40WE 보유 => 1WET 지급
통합 후 가격이 100.1 WET일 경우, 101 WET으로 지급
*Dex거래소 및 거래소를 제외한 곳에서 WE token(WE)거래 발견 시 커뮤니티로 신고 해주세요.
사용하지 않는 WE 컨트랙트 주소 : https://etherscan.io/token/0x4ef51bdb5bcc39520b03f7c526cd8f5e1e63237d
새로운 WET 컨트랙트 주소 : https://etherscan.io/token/0x36d10c6800d569bb8c4fe284a05ffe3b752f972c
WE 통합 및 WE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를 참고 바랍니다.
문의:
kakaotalk:WEservice
커뮤니티:
공식홈페이지: https://www.we.show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nqLkpQ
텔레그램: https://t.me/weshow
뉴스 텔레그램(공지): https://t.me/weshownews
트위터: https://twitter.com/WeShowGroup
블로그 : https://blog.naver.com/weshow2018
다시 한번 함께 해주신 모든 여러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업그레이드된 We Show Token(WET)을 통해서 WESHOW의
더 큰 가치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꼭 확인해주세요!
가상자산 취급 유의사항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닙니다 | |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므로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지 않습니다. |
원금손실에 유의하세요 | |
따라서 자산 가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손실위험은 투자자가 부담합니다 | |
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오하이 월렛 사용 제한 안내
오하이 월렛 비즈니스 회원 가입 계정의 경우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