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지원 가능한 에어드랍 일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 토큰뱅크에서 진행 예정 에어드랍
1. Scatter(*)
- 스냅샷 일정: 2018년 9월 1일
- 지급 비율: 1:1
- 관련 페이지 : https://scatter-eos.com/
2. Vip Chain
- 스냅샷 일정: 이오스 제네시스 스냅샷 시점
- 지급 비율: 10:1
- 관련 페이지 : https://github.com/vipchain2018/kirin
3. Takafuly
- 스냅샷 일정: 2018년 4분기
- 지급 비율: 1:1
- 관련 페이지 :https://www.takafuly.net/#airdrop
■ 에어드랍 유의사항
* 각 EOS DAPP팀이 정한 스냅샷 기간 전에 토큰뱅크 지갑에 예치하셔야 합니다.
* 토큰뱅크로 입금은 스냅 샷 마감 1시간 전에 진행하세요
(트랜잭션 처리 속도에 따라 느리게 입금 될 수 있습니다.)
■ 토큰뱅크는 DAPP팀의 정책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1) 에어드랍 집행의무는 각 DAPP이 가지고 있습니다. 토큰뱅크 권한이 아닙니다.
2) 토큰뱅크에서는 에어드랍 물량을 이미 가지고 배분하는게 아님을 재차 안내드립니다.
3) 에어드랍 배분이 확인되면 당연히 유저분들께 배분해드립니다. 당연합니다.
4)각 DAPP팀 별로 추후 지급을 진행하지 않는 DAPP팀도 있습니다.
5)해당 에어드랍의 스냅샷, 배분의 의무는 이오스 디앱(DAPP)팀의 의무이며, 토큰뱅크는 배분을 약속할 수 없음을 필히 숙지 바랍니다.
추가로 지원 가능한 에어드랍 확인 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더 발전하는 토큰뱅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토큰뱅크가 처음이신가요?
이오스(EOS) 입금이 어려우시다면 가이드라인을 확인하세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꼭 확인해주세요!
가상자산 취급 유의사항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닙니다 | |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므로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지 않습니다. |
원금손실에 유의하세요 | |
따라서 자산 가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손실위험은 투자자가 부담합니다 | |
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오하이 월렛 사용 제한 안내
오하이 월렛 비즈니스 회원 가입 계정의 경우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