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투표 안내]
현재 투표가 16시간동안 약 44.7% (약 320만 EOS)정도가 진행되었습니다.
금일 오후 6시까지 50%가 넘을 경우, 투표를 진행하겠습니다.
투표는 득표 상위 30개 팀에 일괄 반영될 예정입니다.
투표가 진행된 시점 (*15일 오늘 오후 6시) 부터 3일 동안 이오스 락업이 진행됩니다.
■ 출금일정
: 18일 오후 6시 이후 출금 예정 (*임시투표가 진행될 경우)
*단, 거래소 입출금이 지원되지 않을 경우 출금 불가
■ 락업일정
: 6월 15일 오후 6시 ~ 18일 오후 6시까지 (*임시투표가 진행될 경우)
*BP 투표 참여시, 이오스가 락업이 되는 것은 이오스 정책입니다.
*투표를 참여할 때마다 락업이 발생합니다.
■ 락업예시안내(*)
Q1. 만약 투표하면 락업이 언제되고 출금이 언제 가능한가요?
2018년 1월 1일 투표 참여 후. 2018년 1월 4일 다시 투표할 경우
-> 락업 연장됨(+3일). 1월 7일 출금 가능
*즉 투표를 참여할 경우 출금이 3일 미뤄집니다!
Q2 투표 안하면 바로 출금할 수 있나요?
2018년 1월 1일 투표 참여 후, 2018년 1월 4일 투표 참여 안함
-> 락업 없이 출금가능
*단, 거래소 입출금이 지원되지 않을 경우 모든 지갑에 출금 불가 (*개인지갑 포함)
이후 임시투표 투표부터는 24시간 단위로 일괄 반영하겠습니다.
투표는 당일 오후 6시 ~ 다음날 오후 6시까지 갱신된 투표수량을
취합하여 투표에 반영하겠습니다.
투표를 참여하실 경우 출금이 3일 연기됩니다.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
투표가 안정화되면 위와 같은 일괄 취합없이 진행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탈중앙화 투표 참여 방식이 유저분들이 쓰시기에 너무 어렵습니다.
최대한 쉽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개발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꼭 확인해주세요!
가상자산 취급 유의사항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닙니다 | |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므로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지 않습니다. |
원금손실에 유의하세요 | |
따라서 자산 가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손실위험은 투자자가 부담합니다 | |
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오하이 월렛 사용 제한 안내
오하이 월렛 비즈니스 회원 가입 계정의 경우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