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큰뱅크입니다
앞으로 토큰뱅크 서비스는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블록체인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 회사 헥슬란트가 토큰뱅크 서비스를 양도 받을 예정입니다.
기존에 토큰뱅크(대표 노진우)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함께 운영해온
블록체인 기술회사 헥슬란트(대표 노진우)와 통합되는 것입니다.
통합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헥슬란트와 개발하고 제공하는 BP 투표 및 이더스캔등 여러 서비스를 통합하여
토큰뱅크 내에서 회원분들이 쉽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위와 같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기존 인원이 그대로 토큰뱅크 서비스의 운영 및 권한을 가지며
보안 및 개발 충원을 통해 서비스 보안을 더욱 강화시키고자 합니다.
자산에 대해서는 말씀드렸듯 최우선 보안으로 생각하고 업무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어떤 팀보다 블록체인을 치열하게 연구하고 개발하는 회사로 거듭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아래에 영업 양수도에 대한 내용 첨부드립니다.
영업 양수도로 인한 개인정보 이전에 대한 통지
2018년 6월 12일자로 (주)비트뱅크의 “토큰뱅크(tokenbank.co.kr)” 서비스를 (주)헥슬란트에 양도하게 되었습니다.
“토큰뱅크”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회원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주)헥슬란트로 이전할 예정입니다.
1. 영업양도 회사
- 법인명 : (주)비트뱅크
- 주 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38-23
- 전화번호 : 070-7711-2732
- E-mail : info@thebitbank.co.kr
2. 영업양수 회사
- 법인명 : (주)헥슬란트
- 주 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38-23
- 전화번호 : 02-501-0998
- E-mail : info@hexlant.com
3. 개인정보 이전 안내
본건 영업양수로 인해 (주)비트뱅크가 관리하고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는 (주)헥슬란트로 이관되어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되며, 본건 영업양수 후에도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는 귀하가 동의하신 범위 내에서 이용될 것입니다.
본건 영업양수에 따른 개인정보의 이전을 원하지 아니하는 분께서는 고객센터(02-501-0998, 070-7711-2732)로 연락을 주시거나 내방하시어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여 주시면 정성을 다해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이전을 거부하시더라도 법령상 개인정보 이전이나 보관이 필요한 경우 해당 개인정보는 해당 목적 달성을 위해 필요한 범위에서 분리되어 이전 및 보관될 수 있습니다).
(주)헥슬란트는 본건 영업양수를 통해 고객께 보다 나은 서비스와 편익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항상 당사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당사가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성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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