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큰뱅크입니다.
투표 지원 안내드립니다.
■ 안내사항
현재 BP 투표는 이오스의 정책으로
15% 달성 전까지는 개인홀더, BP 이외의 트랜잭션은 락업된 상태입니다.
즉, 개인지갑 홀더 및 BP팀 이외의 팀들은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 투표 진행 상황
- 15% 달성 전까지 / BP 및 개인지갑 보유자만 참여가능 (메타마스크, 마이이더월렛 보유자)
- 15% 달성 이후 / 모든 홀더 참여 가능
■ 숙지사항
1) 투표는 개인자산 이오스를 3일씩 락업하는 조건으로 투표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2) 현재 15% 달성 전까지 트랜잭션이 불가능한 상태(락업)입니다. (*이오스 정책)
3) 투표 시스템을 열더라도 홀더분들의 참여가 어렵습니다. 이 부분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
■ 출금일정
거래소 입출금 지원 일정과 동일하게 진행 예정
■ 투표 시스템 오픈 일정
메인넷 런칭 및 투표 안정화 이후 지원 예정 (*추후 상세 일정 안내)
투표 참여 후, 개인의 자산이 3일간 동결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위에 대한 출금 정책, 투표 방식 등 복잡한 부분에 대한 정리가 필요합니다.
이오스가 개인지갑 보유자에 한하여 투표를 가능하게 한 부분에 대해서는
토큰뱅크 및 기타 거래소에서 정책 변경을 요청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벌써 투표 요구 시 프라이빗키를 요구하는 스캠 사이트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각별히 주의 부탁드립니다.
많이 복잡하고 어려운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쉽고 안전한 투표 시스템을 제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변경 안내
사용자님의 안전한 정보 보호를 위해 3개월마다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강화된 본인인증을 절차에 따라 마이페이지에서 3단계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고객확인]을 시작합니다.
특정금융거래정보법에 따라 고객님의 신원, 실제소유자 여부,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확인]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고객확인을 위해 제출해 주신 신분증 진위확인 중입니다. 진위확인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아래와 같은 이유로 서비스 이용 보류 대상자로 분류되었습니다.
개인사업자일 경우
추가 자료 제출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자료 제출 요청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닐 경우
자금의 실소유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개인사업자는 예외)
그 외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고객 확인 정보를 심사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추가 자료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고객 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고객 확인을 위한 정보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한 정보가 허위로 판단되는 경우 이용 계약 신청은 거절, 체결된 이용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 금지에 관한 업무 규정] 제 34조(지속적인 고객확인)에 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주기적으로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셔야 합니다.
만료일 이후 고객확인을 재이행 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재심사 대상자]
제출하신 자료를 주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신원확인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고객일 경우 재심사 대상자로 선별됩니다. (이때,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재심사를 이행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만료일로부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cs@ohiwallet.com
꼭 확인해주세요!
가상자산 취급 유의사항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닙니다 | |
가상자산은 법정화폐가 아니므로 예금자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지 않습니다. |
원금손실에 유의하세요 | |
따라서 자산 가치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손실위험은 투자자가 부담합니다 | |
자산 가치 손실의 위험은 전적으로 투자자가 부담하며 오하이 월렛, 예금보호공사 등 어떤 당사자도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오하이 월렛 사용 제한 안내
오하이 월렛 비즈니스 회원 가입 계정의 경우 오하이 월렛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