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대폰의 시간 설정과 OTP 앱 서버의 시간차로 OTP 인증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휴대폰 날짜/시간과 OTP 앱 시간을 동일하게 설정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시간 일치시키는 방법]
첫번째 방법) 휴대폰 환경 설정 > [날짜 및 시간] > [자동 날짜 및 시간] 체크 > 확인
두번째 방법) Google OTP 앱 실행 > 설정 > 휴대폰 시간과 동일하게 시간 수정 > 확인
세번째 방법)
Google OTP 관련 공식 문제 해결 안내문 확인 바로가기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OTP 초기화를 진행해야합니다.
* OTP 초기화 진행하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