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벤트] 마에스트로 1차 에어드랍 안내

2018.07.03


마에스트로 원페이지 소개하고 토큰 받아가세요!


마에스트로는 이오스 기반의 창작자를 위한 블록체인 기반 스트리밍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한국의 대표 작곡가 신사동호랭이도 마에스트로 프로젝트에 공감하여 어드바이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리에이터를 위한 플랫폼 ‘마에스트로'의 토큰세일을 기념으로 토큰뱅크와 함께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이벤트 대상 : 토큰뱅크 회원 누구나

■ 이벤트 기간 : 7월 2일(월) ~ 7월 16일(월)

■ 이벤트 지급 : 마에스트로 토큰 분배일 이후 (정확한 일정 추후 공지)

■ 이벤트 발표 : 7월 18일(수) 당첨자 메일 발표

■ 이벤트 경품 : 추첨 250명 / 180MAE (1인당 10,000원 상당)

■ 이벤트 내용 : 마에스트로의 소개가 담긴 영상 혹은 원페이지를 커뮤니티에 공유해주세요!  소문만해도 180MAE 토큰 지급!


[참여방법]

1.마에스트로 원페이지 이미지를 선택하여 다운로드 혹은 복사를 하세요 (바로 아래 이미지)




2.커뮤니티에 들어가 원페이지와 본인의 생각 (최소 10자)를 가지고 원페이지 이벤트를 소개해주세요! 

  토큰뱅크 이벤트 주소도 넣어주세요 :) : https://tokenbank.co.kr/notice/163)


커뮤니티 A: 비트맨, 비투카, 뽐뿌, 코인팡, 코인판, 디시인사이드 

커뮤니티 B: 페이스북, 트위터, 스팀잇, 카톡방, 텔레그램방, 블라인드 (300명 이상)


커뮤니티에 소개 후 ‘접수하기’에 커뮤니티에 소개한 글 혹은 내용 캡쳐하기

접수하면 완료~!



■ 이벤트 시작하기 전! 마에스트로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가세요 :) (요약 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