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내] 유선전화 고객센터 지원 마감 공지

2018.10.10

안녕하세요. 토큰뱅크입니다.


토큰뱅크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에 대해

원활하게 응대하고자 고객센터 채널을 통합하고자 합니다.


현재까지 토큰뱅크는 4가지 채널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CS 문의

2. 이메일 문의

3. 유선전화 문의 (*10월 15일 부터 미지원 예정)

4. 토큰뱅크 커뮤니티 문의


우선적으로 유선전화 고객센터 마감을 통해 고객센터 채널을 통합하고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유선전화 고객센터 마감 적용 일정

: 10월 15일부터 적용*


관련하여 FAQ를 신설하오니 

서비스 이용에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확인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문의를 통해 불편사항을 접수해주시면

보다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더욱 더 발전하는 토큰뱅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