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콘플럭스 conflux 최신소식 한눈에 알아보기

식스동| 06.16| 101




반갑습니다. 코인바로알기 식스동입니다.


오늘은 콘플럭스 5월~6월 최신소식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지난 4월 식스동 커뮤니티에서 AMA을 진행하기도 한 프로젝트인데, 어떤 소식이 있었는지 정리해보도록 하겠다.






Fliqpay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


가상자산 결제 게이트 웨이 및 글로벌 결제 솔루션이다. 아프리카에서 시작한 팀인데 최근 아프리카쪽에서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도가 굉장히 높다. 이러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나라간 결제를 보다 빠르게, 합리적인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현재, 나이지리아, 케냐, 가나 및 남아프리카를 포함한 5개의 통화를 지원하고 있다는 것도 잊어서는 안된다.










콘플럭스는 다양한 가상자산 커뮤니티에서 AMA을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5월 30일 이더리움 클래식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AMA을 진행하며 큰 관심을 모으는데 성공했다.


해당 AMA을 통해 유저들에게 50FC, 5FC를 에어드랍하기도 했다. 현재, CONFLUX AMA은 일반인에게 토큰세일 계획이 없는 콘플럭스 토큰을 모을 수 있는 기회로 불리고 있다.



20년 6월 19일 오후8시에 온라인 밋업이 개최될 예정이며 참여 프로젝트로는 콘플럭스, 체인링크, 이더리움클래식, 널보스가 있다. Connect the node, Connect the world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간단한 프로젝트 소개와 블록체인 업계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가 나온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해보도록하자.



콘플럭스는 토큰세일을 하지 않는 만큼 유저들이 해당 코인을 얻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다. 현상황으로는 바운티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FC 토큰을 확보하거나 AMA 참여, 홍보이벤트를 참여하는 방법이 전부이다.


다음시간에는 토큰이코노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


Comment 0

delete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