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4일 블록체인 뉴스!

BlockMaster

|

Jan 04. 2019

|

165 읽음

1. 나스닥 상장 주식도 토큰으로 거래DX익스체인지 7일 서비스 시작

 

에스토니아의 디지털 자산 플랫폼인 DX익스체인지(DX.Exchange)가 나스닥에 상장된 주식을 토큰으로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는 7일 출시한다.

 

3DX익스체인지는 고객들이 나스닥 거래소에 상장된 기술회사의 주식을 나타내는 토큰을 구입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나스닥은 DX익스체인지의 거래 기술 파트너이다.

 

바로가기 : http://bit.ly/2TvxhU5

 

2. 비트토렌트, 트론 기반 자체 토큰 발행

 

글로벌 P2P파일 공유 플랫폼 비트토렌트(BitTorrent)가 트론(TRX)기반의 자체 토큰 비트토렌트 토큰(BTT)을 발행한다.

 

바로가기 : http://bit.ly/2SBBbKT

 

3. 라인의 링크체인, 올해부터 본격 생태계 구축

 

블록체인 산업 내에서 네이버가 공식적인 움직임을 보인 때는 지난해 4월이다. 일본 자회사 라인의 토큰 이코노미 개발을 위해 법인 언블락을 설립했다. 이어 5월 링크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을 위해 라인은 아이콘재단과 함께 조인트벤처 언체인(UNCHAIN Corporation)을 세웠다. 링크 베타넷이 출시된 건 7월이다.

 

바로가기 : http://bit.ly/2F7gti1

 

4. 오버스톡, 오하이오 주에서 암호화폐로 세금 납부

 

온라인 소매업체 오버스톡(Overstock)이 오하이오 주 세금 납부 플랫폼을 활용해 세금을 납부하겠다고 선언했다.

 

3(현지시간) 오버스톡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출시된 암호화폐 세금 플랫폼인 오하이오크립토닷컴(OhioCrypto.com)을 통해 오는 2월부터 비트코인으로 세금을 납부하겠다고 밝혔다.

 

바로가기 : http://bit.ly/2BXuTht

 

5. 베잔트-FNB프로토콜 맞손, 국내 자영업 창업 시장에 블록체인 기술 접목

 

블록체인 플랫폼 기업 베잔트 파운데이션(이하, 베잔트, 대표 김찬준)FNB프로토콜(대표 류민수)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 블록체인 기술을 통한 국내 자영업 창업 생태계 혁신을 위해 협력한다고 4일 밝혔다.

 

바로가기 : http://bit.ly/2QnxUgf

댓글 2

  • 마리오 Jan 05. 2019

    FNB요새 여기저기 자주보이네 ㅎㅎㅎ

  • DNS4SAO Jan 11. 2019

    그러게요 ㅎㅎㅎ잘나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