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중요] 중복 계정 통합 요청 안내

2021.05.31

⭑ **중복 계정 통합 요청 방법** ⭑


① 토큰뱅크 고객센터 cs@tokenbank.co.kr 로 중복 계정 통합 요청 메일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② 메일 내용에 고객님의 성함과 전화번호를 기입해 주시고, 제목에 '중복 계정 통합 요청' 이라고 적어 메일을 보내주시면 완료됩니다.

※ 앱(App)을 이용하시면 로그인 시 '중복 계정 통합 요청' 팝업이 표출되고, 이메일 보내기로 자동 연결됩니다.

※ 평일 업무시간(10:00~17:00) 내 신속히 통합 작업을 완료해드리겠습니다. (업무일 기준 최장 1일 소요 예정)

※ 통합 작업이 완료되기 전까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완료되는대로 안내 메일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 ↓ 


안녕하세요. 토큰뱅크입니다.

토큰뱅크 앱이 더 편리해진 기능으로 재출시 되었어요.👏


기존 토큰뱅크 PC 서비스를 사용하셨던 분들 중 일부는 앱 사용 시 중복 계정으로 등록될 수 있습니다.

토큰뱅크 PC 서비스에서 사용했던 지갑이 토큰뱅크 앱에 연동이 안되어있거나 내 자산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이에 해당됩니다.

중복 계정 발생 시 하나의 계정으로 통합하셔야 원활하게 토큰뱅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복 계정이더라도 토큰뱅크가 고객님의 자산을 전부 안전하게 보관 중이기 때문에 자산 손실 위험은 없습니다.

토큰뱅크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계정 통합 요청을 해주세요.

👉 업무시간(평일 10:00~17:00) 내 신속하게 통합 작업을 완료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중복 **계정인지 잘 모르시겠다구요?🤔**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 ↓ ↓ ↓


**[중복 계정 통합 대상 고객]**


✔ 앱을 설치했으나 토큰뱅크 PC 서비스에서 관리하던 자산과 코인 지갑이 보이지 않는 경우

✔ 기존에 토큰뱅크 PC 서비스에서 회원가입을 했고, 앱 서비스 가입 후 다시 PC 서비스에서 보안 3단계인 본인인증을 완료한 경우


**[중복 계정 발생 확인 방법]**

▶ **PC 서비스 사용자**

중복 계정 통합 대상자는 PC 서비스 사용중 보안 3단계인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중복 계정 통합 요청에 대한 팝업이 노출됩니다. 


▶ **App 사용자**

중복 계정 통합 대상자는 로그아웃 후 재 실행 시 중복 계정 통합 요청에 대한 팝업이 노출됩니다.



**[중복 계정 통합 요청 방법]**


① 토큰뱅크 고객센터 cs@tokenbank.co.kr 로 중복 계정 통합 요청 메일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② 메일 내용에 고객님의 성함과 전화번호를 기입해 주시고, 제목에 '중복 계정 통합 요청' 이라고 적어주세요.

※ 앱(App)을 이용하시면 로그인 시 '중복 계정 통합 요청' 팝업이 표출되고, 이메일 보내기로 자동 연결됩니다.

※ 업무시간(평일 10:00~17:00) 내 신속히 통합 작업을 완료해드리겠습니다. (업무일 기준 최장 1일 소요 예정)

※ 통합 작업이 완료되기 전까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완료되는대로 안내 메일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토큰뱅크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고객센터 (이메일) : cs@tokenbank.co.kr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10:00~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