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안내] 시럽 월렛 중복된 휴대전화 문제 안내

2018.11.05


안녕하세요. 토큰뱅크입니다.


토큰뱅크와 시럽 월렛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하는 오류 사항 해결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기존 토큰뱅크 회원인 경우 


이미 토큰뱅크를 이용 중이신 회원님의 경우

시럽 월렛에서 회원가입을 진행 시 ‘중복된 번호’라고 메세지가 나올 수 있습니다.




[오류 사유]


토큰뱅크에 등록된 이메일 / 휴대전화가 2개 이상이면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


*문의 메일 버튼 클릭 후 해당 오류 관련 메일 작성

예시) 시럽 이용 중, 중복된 번호라고 오류가 발생합니다. 010-xxxx-xxxx 번호 확인해주세요.



2.시럽 월렛을 먼저 사용하고 추후 웹에서 가입 시도 시




[해결 방법]


1. 시럽 월렛 토큰뱅크 메인에서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 


or


1.시럽 월렛 앱에서 ‘토큰뱅크 카드’ 클릭

2.이오스 / 이더리움 카드 클릭

3.출금 혹은 입금 탭 클릭

4.’신규회원 가입’ 버튼 클릭

5.가입 완료 후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