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시럽 월렛] 중복된 전화번호라고 하는데 어떻게 처리하나요?

2018.11.01


토큰뱅크와 시럽 월렛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하는 오류 사항 해결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Case 1. 토큰뱅크 회원 가입 후 시럽 월렛 가입한 경우 


이미 토큰뱅크에 가입하신 회원님의 경우

시럽 월렛에서 회원가입을 진행 시 ‘중복된 번호’라고 메세지가 나올 수 있습니다.




[오류 사유]


토큰뱅크에 등록된 이메일 / 휴대전화가 2개 이상이면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

*문의 메일 버튼 클릭 후 해당 오류 관련 메일 작성 

예시) 시럽 이용 중, 중복된 번호라고 오류가 발생합니다. 010-xxxx-xxxx 번호 확인해주세요.




Case 2. 시럽 월렛 가입 후 토큰뱅크 가입할 경우 

시럽 월렛 가입 후, 토큰뱅크 가입을 진행할 경우, 
 '이미 가입된 휴대폰입니다.' 오류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해결 방법]


1. 시럽 월렛 내 토큰뱅크 메인에서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 


or


1.시럽 월렛 앱에서 ‘토큰뱅크 카드’ 클릭

2.이오스 / 이더리움 카드 클릭

3.출금 혹은 입금 탭 클릭

4.신규회원 가입’ 버튼 클릭

5.가입 완료 후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