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큰뱅크와 시럽 월렛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하는 오류 사항 해결 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Case 1. 토큰뱅크 회원 가입 후 시럽 월렛 가입한 경우
이미 토큰뱅크에 가입하신 회원님의 경우
시럽 월렛에서 회원가입을 진행 시 ‘중복된 번호’라고 메세지가 나올 수 있습니다.
[오류 사유]
토큰뱅크에 등록된 이메일 / 휴대전화가 2개 이상이면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
*문의 메일 버튼 클릭 후 해당 오류 관련 메일 작성
예시) 시럽 이용 중, 중복된 번호라고 오류가 발생합니다. 010-xxxx-xxxx 번호 확인해주세요.
Case 2. 시럽 월렛 가입 후 토큰뱅크 가입할 경우
시럽 월렛 가입 후, 토큰뱅크 가입을 진행할 경우,
'이미 가입된 휴대폰입니다.' 오류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해결 방법]
1. 시럽 월렛 내 토큰뱅크 메인에서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
or
1.시럽 월렛 앱에서 ‘토큰뱅크 카드’ 클릭
2.이오스 / 이더리움 카드 클릭
3.출금 혹은 입금 탭 클릭
4.’신규회원 가입’ 버튼 클릭
5.가입 완료 후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