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암호화폐 입출금] 암호화폐 입금 시, 입금 내역 확인 불가 *메모 누락 및 메모 오입력의 경우 포함

2018.10.01

토큰뱅크 거래내역에서 입금 내역 확인이 안되는 경우, 

거래소의 출금 트랜잭션 지연으로 인해 전송이 늦어질 수 있으며 최대 2시간 안에는 내역이 확인됩니다.


이후에도 내역 확인이 어려울 경우 아래 내용을 cs@tokenbank.co.kr으로 문의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메일을 보내시기 전에 반드시 토큰뱅크에서 4단계(KYC) 까지 모두 인증 완료 부탁드립니다.


문의 메일 본문에 기재사항


- 이름 :

- 토큰뱅크 ID (이메일) :

- 가입한 휴대폰 번호 :

- 내용 기재 : ( 입출금 오류 내용 작성 / 예시 : EOS 주소로 IQ를 입금했어요, 등등 )

- 토큰뱅크 암호화폐 지갑 주소 : ※ EOS의 경우 출금 혹은 입금 계정명 / 메모 다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 잘못 입금한 코인 종류 : 

- TxID : (출금한 거래소에서 TxID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자를 복사하여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1) 타 거래소 또는 지갑에서 출금한 내역 스크린샷 (TXID가 같이 나온 캡쳐화면이어야 합니다.)


  1. 이름

  2. 비밀번호

  3. 비밀번호 확인

  4. 휴대폰 인증

    00:00

이미 토큰뱅크 회원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