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새로운 에이콘 프로토콜을 소개합니다.

TTC | 05.29| 70

네트워크 경제와 커뮤니티를 만들어 갑니다.

저희는 2020 상반기 로드맵 재조정 글을 통해 에이콘 프로토콜이 기존의 ‘소셜네트워크 프로토콜'에서 ‘네트워크 경제 프로토콜'로 개념 확장을 하게 될 것을 공지하였습니다.

오늘, 새로운 홈페이지 업데이트와 함께 이 새로운 업데이트에 대해서 조금 더 심도있게 설명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먼저, ‘네트워크 경제'란 무엇인가요?

지난 수십년간, 우리는 사람과 사람, 그리고 기업과 기업이 연결하고 소통하는 방식에 큰 변화가 진행된 것을 보았습니다. 먼저, 사람과 사람을 있는 네트워크, 즉 소셜네트워크 서비스가 수십년전 상상도 하기 어려웠던 방식으로 수십억명의 사람들이 협업을 하는 것을 가능케 하였습니다. 다른 한 편으로는 방대한 기업 네트워크가 구축되어 새로운 방식의 상업활동이 가능케 되었습니다.

오늘날, 이 2개의 거대한 네트워크 사이의 벽이 점점 허물어지면서, 기업과 사람, 그리고 기기들을 모두 연결하는 초유기적인 실시간 다면 네트워크로 빠르게 융합되고 있습니다.이 연결성은 모바일과 클라우드라는 기술과 결합되면서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협업과 소통의 근간을 제공합니다.

네트워크 경제 구조에서는 누구나 비즈니스의 성장에 기여를 하고 그 기여에 맞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누구나 새로운 협업과 개인화의 기회가 주어지는 비즈니스 모델이 더욱 더 많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에이콘 프로토콜

에이콘 프로토콜은 초기에 ‘소셜네트워크’ (인간과 인간을 잇는 네트워크)에 집중한 프로젝트로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에이콘 프로토콜은 온라인 상 발생하는 모든 가치를 커버하기 위해서 비즈니스 네트워크로도 그 범위를 확장합니다. 우리는 개방적이고 투명하며 지속 가능한 네트워크 경제 프로토콜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이를 단순하게 표현하자면 모든 기여가 인지되고 보상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새로운 에이콘 프로토콜은 2개의 디앱 — 소셜네트워크인 tata와 비즈니스네트워크인 WorkBox — 에 연동되어서 론칭될 예정입니다. TTC 블록체인의 개방성, 투명성 그리고 비가역성이 토큰 이코노미와 합쳐져, 모든 기여자들이 만든 가치가 에이콘 토큰(ACN)의 형태로 보상됩니다.

새로운 디앱, 워크박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에이콘 생태계에 중요한 디앱 워크박스가 출시됩니다. 워크박스는 누구나 온라인 상에서 가치를 기여하고 보상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크라우드 업무 플랫폼입니다.

워크박스는 TTC 블록체인의 마이크로페이먼트, 인스턴트페이먼트, 스마트 콘트랙트 등의 강점을 활용하여 고효율, 저비용 서비스를 구현해 냈습니다.

  •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 기여의 퀄리티는 컨센서스 메커니즘에 의해서 결정됩니다.
  • 보상은 즉시 투명하게 지급됩니다.

워크박스는 인공지능과 머신러닝에 필요한 데이터 수집/가공 서비스를 처음에 선보일 계획입니다. 워크박스를 통해서 고객사들은 대규모의 데이터를 짧은 시간 안에 가공할 수 있고, 기여자들은 어디서나 모바일을 통해서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TTC 블록체인의 투명성과 안정성 그리고 토큰 이코노미 기반의 보상 구조를 기반으로 에이콘 프로토콜은 전세계 그 누구나 어디서든 가치를 창출하고 실시간으로 그에 대한 보상을 받는 것을 가능케 합니다.

규모와 밀도가 커짐에 따라서 에이콘 프로토콜이 만들어 내는 네트워크 경제는 인간이 인터넷 위에서 어떻게 협업하고 기여하는지를 바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더욱 더 흥미로운 프로젝트들을 계속 공지를 통해서 전달드립니다. 에이콘 프로토콜의 트위터텔레그램을 팔로우하세요!

TTC Foundation

에이콘 프로토콜
에이콘 프로토콜은 소셜 플랫폼을 위한 블록체인 기반 인센티브 프로토콜입니다. 중앙화된 소셜 네트워크의 불공정한 가치 분배 구조를 개혁합니다.
TTC
TTC는 대중화를 위한 블록체인 솔루션, 그리고 지속 가능한 토큰 이코노미 모델입니다. 더 상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최신 뉴스는 텔레그램, 카카오톡, 트위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에이콘 프로토콜을 소개합니다. was originally published in TTC 공식 블로그 on Medium, where people are continuing the conversation by highlighting and responding to this story.

Comment 0

delete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