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휴먼스케이프, ‘루니버스 블루밍 데이‘에서 ‘비밍 이펙트’ 캠페인 사례 발표

HUM | 06.05| 734

지난 19일, 휴먼스케이프는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의 블록체인 연구소 ‘람다256’에서 출시한 차세대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루니버스 블루밍 데이’에 참여해 ‘비밍이펙트' 캠페인사례를 발표하였습니다.

‘비밍 이펙트(Beaming effect)’는 망막색소변성증을 앓고 있는 부친이 설립한 ‘실명퇴치운동본부’의 서포터로 활동하는 배우 최수영이 런칭한 패션 브랜드입니다. 비밍이펙트에서는 난치병인 망막색소변성증을 알리고 이와 관련된 치료법의 연구를 지원하기 위하여 매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중이며, 판매된 수익금 전액은 시각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연구비로 기부됩니다. 휴먼스케이프는 이 과정에서 상품의 판매 및 구매한 상품에 대한 흄의 보상절차를 루니버스 상에서 구현하여 기부의 신뢰도를 확보할 계획입니다.

루니버스 블루밍데이에서 발표중인 휴먼스케이프 이태우 CTO

루니버스는 기업 및 개발자들이 기존 서비스에 블록체인 기술을 쉽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으로 지난해 9월부터 약 7개월 동안 베타서비스를 운영, 이달 19일부터 오픈 베타를 시작으로 정식 상용화 될 예정입니다.

Get to know us better!
Join our official channels below.

Telegram(EN) : t.me/Humanscape
KakaoTalk(KR) : open.kakao.com/o/gqbUQEM
Website : humanscape.io
Medium : medium.com/humanscape-ico
Facebook : www.facebook.com/humanscape
Twitter : twitter.com/Humanscape_IO
Reddit : https://www.reddit.com/r/Humanscape_official
Bitcointalk announcement : https://bit.ly/2rVsP4T
Email : support@humanscape.io


휴먼스케이프, ‘루니버스 블루밍 데이‘에서 ‘비밍 이펙트’ 캠페인 사례 발표 was originally published in Humanscape on Medium, where people are continuing the conversation by highlighting and responding to this story.

Comment 0

delete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this post?